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1:18
연예

오초희 성형 고백 "덕분에 예뻐졌고 여기까지 왔다"

기사입력 2013.10.02 16:23 / 기사수정 2013.10.02 16:23

이우람 기자


▲ 오초희 성형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방송인 오초희가 이례적으로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밝혔다.

오초희는 2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열린 여성오락채널 TrendE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미녀의 탄생:Reset' 제작발표회에서 "녹화 도중 본인의 성형수술 사실을 다 공개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성형수술로 메이크오버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거짓말을 하는 것보다 진실로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오초희는 이어 "저도 성형수술을 해서 예뻐졌고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이 자리까지 왔다"면서 "제 이야기를 통해 메이크오버 참여자에게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오초희는 또 "요즘은 거짓말하는 것보다 진실된 사람이 대중에게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어 "얼굴에 더 손을 대고 싶은 부위가 있느냐"는 질문에는 "사실 욕심은 끝이 없다. 아직 진화 중이고 아직 멀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미녀의 탄생'은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꿈을 포기하려는 여성들에게 각 분야의 전문가 닥터들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본격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안선영, 오초희, 단우가 MC를 맡았으며 오는 17일 오후 11시 첫방송 된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오초희 성형 ⓒ 엑스포츠뉴스DB]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