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45
연예

송지은 희망고문, 본격 팜므 파탈 '한번 당해 보실래요?' [동영상]

기사입력 2013.09.25 17:56 / 기사수정 2013.09.25 21:52

백종모 기자


▲ 송지은 희망고문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의 솔로 신곡 '희망고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영상에서 송지은은 그동안 보여 왔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팜므파탈의 이미지로 변신했다.

'희망고문' 티저 영상에서 송지은은 섹시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남자를 유혹하는 듯 묘한 눈웃음을 짓고 있다. 팔에는 장미 무늬 타투를 하고 있으며, 손바닥에 못이 박힌 자국이 남아 있다. 티저 영상 말미에는 남자와 함께 벽에 못이 박히는 모습도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전해진 '희망고문'은 라틴 음악 스타일의 멜로디가 가미된 R&B 발라드 곡이었다. 송지은은 곡에 맞춰 수준급 가창력과 꺾는 창법을 보였다. 영상에서는 "지워지지 않아"라는 짧은 가사도 전해졌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볼 때, 해당 곡은 남녀 모두 이별에 대한 아픔으로 상처를 간직하고 있는 상황을 묘사한 것으로 추측된다. '희망고문'이라는 곡 제목은 송지은의 팜므파탈 적 느낌과 맞물려 묘한 느낌을 주고 있다.

'희망고문'의 뮤직비디오는 시크릿의 'Yoohoo(유후)'와 'Poison(포이즌)'을 맞았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을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깊은 울림과 고급스러운 스트링이 더해진 진한 감성의 R&B 발라드로 알려진 '희망고문'은 오늘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통해 한 꺼풀 베일을 벗으며 '디바' 송지은의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송지은은 오는 30일 첫 솔로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희망고문'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송지은 희망고문 ⓒ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