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특집방송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온가족이 모이는 한가위를 맞아 MBC가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① 아이돌의 신나는 체육 한마당
MBC '아이돌스타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는 올해도 어김없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013 아육대'에는 남녀 100m 달리기, 400m 릴레이, 높이뛰기, 양궁까지 그라운드를 누비는 아이돌의 뜨거운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는 새롭게 남자 풋살 경기가 추가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송인 김제동과 전현무가 MC를 맡았고 개그맨 이병진과 허일후 아나운서가 풋살 경기를 중계한다.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과 가수 데프콘은 플로어 MC로 함께 참여한다.
그룹 2AM, 미쓰에이, 헨리(슈퍼주니어M), 비스트, 인피니트, 엠블랙, 제국의 아이들, 시크릿,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달샤벳, 틴탑, B1A4, EXO, 크레용팝, 손진영 등 160여명의 스타들이 대거 출전한다. 19, 20일 오후 5시 45분 방송.
② '나는 가수다' 왕의 귀환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로 감동을 안겼던 '나는 가수다'도 추석을 맞아 특집으로 방송된다.
'나는 가수다'의 460개 공연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무대 10개를 선정해 레전드급 가수들의 무대를 보여준다. 시청자 투표로 선정된 가수 김범수와 박정현, 윤민수, 김경호, 장혜진 등이 출연하고 윤도현이 MC를 맡는다.
기존 무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고, 최후의 가왕을 가릴 예정이다. 18일 오후 5시 25분 방송.
③ 진짜 사나이들의 솔직담백 토크쇼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도 방송된다.'진짜 사나이' 출연자들이 펼치는 내무반 토크쇼로 실제 입대 생활과 전우애, 진짜 구멍병사는 누구인지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다.
멤버들은 촬영장에선 하지 못했던 은밀하고 적나라한 군생활 뒷담화를 공개할 정이다. 20일 오후 8시50분 방송.
④ 한류 아이돌 총출동 '인천 코리안 뮤직웨이브 2013'
한류 아이돌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인천 코리안 뮤직웨이브 2013'도 추석을 맞아 편성됐다. 그룹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비스트, 카라, 2AM, EXO, 엠블랙, 씨스타, 제국의 아이들, 시크릿, 미스에이, 걸스데이 등이 출연한다. 18일 오후 12시45분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아육대','진짜 사나이', '나가수 BEST10' ⓒ MB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