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30
연예

'맨발의 친구들' 홍석천 퓨전 집밥 공개…멤버들, '끝없는 감탄'

기사입력 2013.09.15 17:50

대중문화부 기자


▲맨발의 친구들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홍석천의 자신의 손맛을 담은 퓨전 집밥을 공개했다.

15일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서는 배우 홍석천의 집을 방문해 홍석천의 손맛의 비법을 알아보는 내용이 방송됐다.

홍석천은 가장 먼저 자신이 직접 담근 여러 종류의 피클들을 공개했다. 오이피클뿐만 아니라 배추와 새 송이 버섯을 넣고 만든 피클을 맛본 멤버들은 "정말 독특한 맛"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홍석천은 본격적인 손님 접대를 시작했다. 퓨전 요리를 선보인 홍석천은 직접 불판을 공수해 와 멤버들 앞에서 스테이크를 굽기 시작했다.

홍석천은 직접 만든 화이트 소스와 와인을 넣고 볶은 양파를 내놓으며 "고기와 함께 싸 먹으면 정말 맛있다"며 추천했고 스테이크를 먹은 유이는 "와인 향이 나면서 정말 맛있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또 홍석천은 떡볶이와 라면을 이용한 헝가리식 토마토 스튜와 치자밥, 그리고 된장을 넣고 끓인 꽃게탕을 메인 메뉴로 내놓았다.

꽃게탕의 진한 국물 맛에 멤버들은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음식들인데 정말 맛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강호동 또한 설거지 먹방으로 홍석천의 손맛에 보답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서는 강호동이 아랍에미레이트의 수도 문제를 맞추며 수도 문제의 1인자로 떠올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맨발의 친구들 ⓒ S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