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50
연예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한주완, 허세 작렬 커플의 로맨스

기사입력 2013.09.07 15:5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왕가네' 이윤지가 허세 사진작가로 변신했다. 그녀의 모델로 허세포즈를 완성한 이는 한주완이다. 이들이 작가와 모델로 변신한 사연은 무엇일까.

7일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측은 이윤지와 한주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윤지와 한주완은 각각 연애경험이 전무한 모태솔로 왕광박과 그녀를 쥐락펴락하는 자칭 대표 선수 최상남으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허당끼 가득한 인물이지만 마음만은 순수하고 여린 소녀 같은 광박. 이번에는 사고뭉치 막내 동생 왕대박(최원홍 분)으로 인해 인연이 된 최상남에게 취재를 빌미로 만남을 주선했다. 지사에서 '남자들 직업탐방기'라는 주제로 그녀에게 취재 아르바이트를 의뢰했기 때문.

젊은 나이임에도 다양한 중장비 기술들을 가지고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최상남은 광박에겐 좋은 '취잿감'(?)이었다. 선글라스를 끼고 포클레인 위에서 다양한 허세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를 향해 광박은 열심히 셔터를 눌렀다. 또 셔츠의 깃을 정리해주는 왕광박의 손길, 그리고 마치 많이 받아봤다는 듯 무심한 표정의 최상남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이 어떤 에피소드와 케미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콩닥 뛰게 할지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왕가네 식구들' 3회는 7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이윤지, 한주완 ⓒ 드림이앤엠]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