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32
연예

이정수 웨딩화보 '선남선녀의 행복한 미소' [포토]

기사입력 2013.08.28 17: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이정수가 오는 10월 5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통해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이번 웨딩화보는 이정수와 신부의 첫만남에서부터 결혼까지 두 사람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듯한 콘셉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았다.

광고 스타일리스트인 4살 연하의 신부는 세련된 웨딩드레스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는 신부가 가진 이지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켜 우아한 신부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웨딩메이크업을 담당한 아름다운 규니영의 권선영 원장은 "매혹적인 가을 신부답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골드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깊은 눈매를 연출했으며, 웨이브 헤어에 밴드나 코사지를 활용하여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튜디오 촬영장에서 신랑 이정수가 신부를 위해 준비한 깜짝 프러포즈가 진행됐다. 이정수는 미리 연습한 세레나데와 함께 케이크와 꽃다발, 프러포즈 반지를 신부에게 선물했다. 처음엔 촬영의 일부인 줄 알았던 사랑 고백이 사실은 신랑이 열심히 마련한 청혼임을 알고 신부가 매우 감동했다.

이정수는 KBS 17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콘서트'의 '우격다짐' 코너로 인기를 얻었다. 최근 KBS2 '사랑과 전쟁2'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정수 ⓒ 듀오웨드]

대중문화부 ent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