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49
연예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조정석과 듀엣곡 공개

기사입력 2013.08.26 10:37 / 기사수정 2013.08.26 18:45

대중문화부 기자


▲아이유 듀엣곡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가수 아이유가 배우 조정석과 함께 부른 듀엣곡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드라마가 종영한 25일 오후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최고다 이순신' 갤러리에 '안녕하세요 최순신 갤러들'이란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아이유는 "순신이입니다. 마지막회가 끝났네요. 촬영장에서도 알게 모르게 '최고다 이순신' 갤러리에서 힐링을 받은 배우와 스태프들이 많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보답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곡을 썼어요. 극에서 혹시 써먹을 데가 있을까해서 한번 써 놨던 곡인데 아쉽게도 드라마에서 사용되진 못했어요"라고 소개했다.

아이유는 "조정석 오빠랑 같이 녹음해서 이렇게나마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적은 뒤 "이제 순신이에서 아이유로 돌아갈 시간, 많이 고마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노래는 2분 남짓의 어쿠스틱 멜로디의 듀엣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솔직한 마음이 가사에 잘 드러나 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으로 드라마 첫 주연에 도전했던 아이유는 오는 9월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 돌아올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조정석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