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04
연예

이민정 "이병헌의 영화관 프러포즈, 눈치 챘었지만 감동"

기사입력 2013.08.10 16:19 / 기사수정 2013.08.10 16:19

김영진 기자


▲ 이민정 이병헌 결혼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이민정(31)이 예비신랑 이병헌(43)이 해준 영화관 프러포즈에 대해 언급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10일 오후 3시 서울 남산 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이민정은 "프러포즈를 어떻게 아셨는지 모르겠지만 기사가 많이 났더라"라며 "이병헌이 영화관에서 영상을 통해 프러포즈를 했다. 본인이 직접 배우와 연출을 다 도맡아서 내게 영상을 보여주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민정은 "그런데 사실 그날, 함께 영화를 보던 이병헌이 갑자기 화장실을 간다고 했을 때 눈치를 챘었다. 내가 눈치가 워낙 빠르다"라며 "살짝 알았지만 그래도 감동을 받아 눈이 퉁퉁 붓도록 울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당당히 공개 열애를 해오다 지난 6월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오늘(10일) 오후 6시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사회는 이범수와 신동엽, 주례는 신영균, 축가는 박정현과 김범수, 박선주, 다이나믹듀오가 맡는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과 지인을 포함, 900여 명의 하객들이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할 예정이다. 장동건-고소영 부부를 비롯해 정우성, 송승헌, 권상우, 김태희, 최지우 등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결혼식을 올린 후 오는 12일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민정, 이병헌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