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17
연예

SNS드라마 '아헤때' 22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공개

기사입력 2013.07.22 11:45 / 기사수정 2013.07.22 11:4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한재석, 이완, 전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가 주연으로 나서는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하 아헤때)'가 22일 오후 12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드라마란 공중파가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등 SNS를 통해 방송되는 새로운 드라마 형식으로 지난 2월 조윤희, 정겨운, 최원영 주연의 '러브 인 메모리'가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아헤때'는 다섯 남녀의 비밀스러운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서로 얽혀있는 운명의 끈을 풀어가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한재석, 이완, 가희, 김민경, 이선호 등이 캐스팅돼 제주도 올 로케로 촬영을 마쳤다.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임성균 대표는 "'아헤때'는 SNS드라마란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로, 100% 사전 제작되기 때문에 이야기의 완성도가 높다. 여기에 제주도 올 로케로 영상미 또한 뛰어나 한편의 웰 메이드 뮤직드라마를 보는 느낌이 들 것"이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2일 첫 공개되는 '아헤때'는 앞으로 6일 동안 매일 1편씩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아헤때 ⓒ 아우라미디어]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