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12
연예

'금나와라 뚝딱' 이수경, 이태성-김다현과 삼자대면? '노심초사'

기사입력 2013.07.13 14:57 / 기사수정 2013.07.13 14:57



▲ 금나와라 뚝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금나와라 뚝딱' 이수경이 인생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최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윤지훈)'의 스틸 컷에는 고급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인 성은(이수경 분)과 현준(이태성), 성은의 옛 남자 상철(김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편 현준이 자신의 모든 과거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성은은 상철로 인해 지금껏 숨겨온 과거가 들통날까봐 노심초사했다. 그런 성은과는 대조적으로 상철은 의연한 태도로 일관했다. 현준은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이 흥미롭다는 듯 매서운 눈으로 성은과 상철의 반응을 살폈다.

앞서 상철을 찾은 성은은 뻔뻔하게 돈봉투를 건네는 것도 모자라 온갖 패악을 부리는 등 자신 앞에서 사라질 것을 요구했지만 상철은 요지부동이었다. 성은은 딸 아람(박민하)을 상철 몰래 납치해 친정 집에 숨겨놓았다.

거듭된 성은의 악행에 분노를 감추지 못하던 상철은 성은의 남편이자 자신을 세공사로 스카우트하려는 현준의 제안을 받아들이며 성은 앞에 재등장,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금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상철이 보석회사의 세공사로 새롭게 등장하며 이를 통한 성은의 혼란은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갖은 패악을 일삼았던 성은을 향한 상철의 역공도 함께 이어진다"고 밝혔다.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 뚝딱 ⓒ 이김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