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7
연예

'금나와라 뚝딱' 박서준-백진희, 프러포즈 중 감미로운 키스 '감동'

기사입력 2013.07.12 16:09 / 기사수정 2013.07.12 16:09



▲ 금나와라 뚝딱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금나와라 뚝딱' 박서준이 완벽한 로맨틱가이로 변신했다.

12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윤지훈)' 스틸 컷에는 고급스러운 리조트 수영장을 배경으로 몽현(백진희 분)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사하는 현태(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몽현씨 사랑해요'라고 쓰여진 플랜카드와 작은 촛불들로 이뤄진 하트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몽현 몰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현태가 몽현의 눈을 가리고 있다.

이어 몽현과 나란히 앉은 현태는 노래와 기타 연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하는 한편 감미로운 키스를 선사하며 감동의 프러포즈를 마무리했다.

현태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한 듯 시종일관 행복한 웃음을 머금고 있는 몽현의 모습에서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태몽커플' 현태-몽현의 애틋한 로맨스가 느껴진다.

앞서 결혼식을 올렸던 현태-몽현이지만 자신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어른들의 결정대로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신혼여행에까지 내연녀 미나(한보름 분)를 대동한 현태의 엽기적인(?) 행동 탓에 프러포즈는커녕 서로를 향한 불신만 쌓여갔다.

'금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몽현에 대한 사랑을 깨닫게 된 현태의 진심이 녹아있는 첫 사랑고백이기도 한 이번 장면에서 박서준-백진희는 실제 연인 사이의 설레는 감정이 느껴지는 감성열연으로 촬영장을 로맨틱한 무드로 물들였다"고 밝혔다.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 뚝딱 ⓒ 이김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