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5
연예

'금나와라 뚝딱' 박서준-백진희, 달달한 한강데이트 '애틋'

기사입력 2013.07.11 18:10 / 기사수정 2013.07.11 18:10



▲ 금나와라 뚝딱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금나와라 뚝딱' 박서준-백진희가 한강데이트를 즐겼다.

11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윤지훈)' 스틸컷에는 한강변을 배경으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 '태몽커플' 현태(박서준 분)와 몽현(백진희)의 모습이 담겼다.

몽현의 다리를 베고 편하게 누워 있는 현태의 모습이 인상적인 가운데, 그런 현태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몽현의 모습에서 '태몽커플'의 애틋한 로맨스가 짐작된다.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은 자신들을 둘러싼 숱한 갈등에도 조금씩 서로를 향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이들의 진심이 전해진다.

앞서 '청담동 시어머니' 덕희(이혜숙 분)의 모진 구박 속에도 꿋꿋이 자신의 편이 돼줬던 현태의 생모 영애(금보라)가 무릎까지 꿇어가며 현태와 헤어질 것을 요구했다. 몽현은 어머니 심덕(최명길 분)을 찾아 이혼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 들며 위기를 예고했다. 

'금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태몽커플' 현태-몽현의 한강데이트 장면은 단순히 즐기는 시간만이 아닌 우여곡절 사연을 내포한다"고 전했다.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 뚝딱 ⓒ 이김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