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영국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폴스부띠끄 ( PAUL’S BOUTIQUE ) 에서 올 여름 바캉스 시즌에 센스 있는 포인트 백 으로 안성맞춤인 썸머 비치 백 'COCO BAG' 을 통 큰 세일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를 갖는다.
폴스부띠끄 에서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야심 차게 준비한 통 큰 세일의 주인공은 'COCO BAG' 이다. 코코백 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쇼퍼 스타일 오버사이즈 백 으로 눈부시게 달콤한 컬러감 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커다란 사이즈 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빅(BIG)백 으로 지퍼 잠금으로 안정성이 보장되며 내부에 지퍼 포켓 과 휴대용 포켓이 2개 나 있어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이점이 많은 가방이며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바뀐 chevron (갈매기) 프린트의 핑크색 안감은 폴스부띠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어떤 의상에나 잘 어울리며 특히 핫 썸머 패션에 어울리는 백 으로 쇼츠 나 티셔츠 나 슬리브리스 와 같은 캐주얼 한 옷차림과 특히 이번 섬머 바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가방으로 휴가철 센스있는 포인트 백으로 강력 추천한다. 예쁜 디자인과 눈부신 컬러로 트렌드 세터 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유용한 아이템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폴스부띠끄]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