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2일 오후 소속사 신화컴퍼니 SNS 페이스북에는 "신화는 약속을 지킵니다. THANK YOU. 뜨거운 8월을 기대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신화가 직접 만든 현수막의 모습이 담겼다. 현수막에는 '일등 신화 THANK YOU 신화창조. 뜨거운 여름, 8월에 만나요!'라는 문구로 신화가 팬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현재 이 현수막은 서울시 곳곳에 설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신화는 정규 11집 타이틀곡 '디스 러브(This Love)'로 MBC '쇼! 음악중심', KBS 2TV '뮤직뱅크,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에서 총 8번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신화는 지난 해 3월 정규 10집 활동에 앞서 '우리는 약속을 지킵니다'라는 문구가 쓰인 현수막을 신촌, 강남 등 서울시 곳곳에 설치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신화 팬클럽인 '신화창조'는 '신화창조, 우리도 약속을 지킵니다'라는 현수막으로 화답을 보냈다.
한편 신화는 22일 오후(현지시간) 상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에서 아시아 투어 '2013 SHINHWA GRAND TOUR "THE CLASSIC"'을 개최했다. 오는 8월 3,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에릭, 전진, 민우, 동완, 혜성, 앤디 ⓒ 신화컴퍼니 페이스북]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