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3

제로웹-한국사이버농업인 서귀포시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3.06.20 20:40 / 기사수정 2013.06.20 20:4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웹 솔루션 기업 '제로웹'이 한국사이버농업인 서귀포시연합회와 손잡고 '농업인을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한다.

제로웹과 한국사이버농업인 서귀포시연합회는 지난 19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거래할 수 있는 스마트폰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가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스마트폰 플랫폼을 갖게 되며, 유통단계의 최소화로 소비자에게 싸고 질 좋은 상품을 직배송 할 수 있게 됐다.

제로웹 제주지사 박해인 대리는 "1차 산업인 농·어업과 ICT 전문기술이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이루고, 나아가 제주도민 모두가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뿐 아니라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사이버농업인 서귀포시연합회 김수종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농·어업인은 홍보 마케팅 툴을 확보하게 되고, 소비자는 유통비가 절감된 질좋은 상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라며, "제로웹이 보여준 공유경제가 우리시대에 필요한 창조경제다"라고 답했다.

제로웹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무료 제작 및 포털 검색등록, 결제시스템, 내비게이션 등록, 카카오톡 알리기, 배너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며, 바로 전화주문하기 기능과 문자상담 시스템을 통해 농가를 지원하게 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제로웹]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