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3:26
연예

'꽃보다 할배' 2차 티저, 이순재-백일섭 돌직구에 폭소

기사입력 2013.06.12 18:00 / 기사수정 2013.06.12 18:05

이준학 기자


▲'꽃보다 할배' 2차 티저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tvN '꽃보다 할배' 주인공인 배우 이순재와 백일섭이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에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동영상은 카페에서 나영석 PD를 비롯한 제작진과 이순재, 신구, 백일섭 등 출연진이 프로그램 아이템에 대해 회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나영석 PD가 '할배'들에게 "열기구를 한번 (도전해보는 것이 어떠냐)"라고 묻자 백일섭은 "나보고 터져 죽으라고?"라며 재치 있게 응수한다. 이어 나영석 PD가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이며 "이건 힘드시겠죠?"라고 말하자 이순재는 "관을 2~3개 가져가던가"라며 난색을 표한다. 이 같은 모습에 제작진은 박장대소하며 어찌할 줄 몰라 한다.

한편, 나영석 PD의 '꽃보다 할배'는 네 명의 원로배우들이 해외로 배낭여행을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근형, 이순재, 신구, 백일섭과 함께 배우 이서진이 함께 출연한다. 출연진과 제작진은 지난 2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해 12일 한국으로 돌아왔다.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백일섭, 이순재, 신구, 나영석 ⓒ tvN]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