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0

[패션 스타일] 김희선 데이트 룩, 원피스와 스커트는 잊어라?

기사입력 2013.05.23 18:43 / 기사수정 2013.05.27 12: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꽃 내음 가득한 5월, 김희선이 '산뜻한 데이트 룩'을 제안한다.

평소에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만을 고집했더라도 화창한 날씨 활동적인 야외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하늘거리는 원피스와 스커트는 잠시 내려놓고 산뜻한 팬츠를 선택하자.

특히 신축성이 뛰어난 면 스판 소재가 활용된 스키니 핏에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트 형태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스타일은 커플 자전거를 탈 때에도 몸에 착 달라붙고 펄럭이지 않아 편리하다.

여기에 메쉬 소재가 활용된 통기성 좋은 점퍼를 매치해 주면 땀이 많이 날 경우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따가운 햇볕을 막아 줄 챙이 넓은 모자도 꼼꼼하게 준비해 피부를 보호해 보자.

반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야외 데이트 룩을 원한다면 화이트 컬러 팬츠로 깔끔하게 연출하면 된다. 여기에 티셔츠보다 캐주얼 셔츠를 매치해 주는 것이 도시적인 분위기를 살리기 좋은데 요즘에는 UV 차단 기능이 있는 스마트한 소재가 활용된 캐주얼 셔츠도 출시되고 있어 나들이에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도시락과 음료 등을 넣을 넉넉한 쇼퍼 백으로 패션에 마침표를 찍어도 좋은데, 컬러 블록이나 패턴이 활용된 제품이 경쾌한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 주니 참고하자.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김희선 ⓒ PAT]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