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2:33
사회

삼성커리어스, 삼성엔지니어링 경력사원 채용 시작…29일까지

기사입력 2013.05.20 18:50 / 기사수정 2013.05.20 18:51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삼성엔지니어링의 산업/'환경분야 경력사원 채용이 20일 부터 시작됐다.

삼성의 채용포털 삼성커리어스는 20일 "글로벌 리딩 엔지니어링 컴퍼니를 지향하는 삼성엔지니어링에서 산업·환경 분야의 뛰어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모십니다"라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20일부터 29일까지로, 지원자는 지원서 작성을 마치고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통해 채용이 결정된다.

별도의 학력이나 나이 제한은 없으며 국내 산업 또는 환경 분야 경험 보유자라면 응시가 가능하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된 사람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산업 부분에서는 산업플랜트 시공·공무 경력 5년 이상, 기계·배관·HVAC·건축·전기·제어 시공관리 및 공무 유경험자를 선발하며 해외 현장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환경 부분에서는 환경플랜트 시공·공무 경력 5년 이상, 계·배관·전기·제어 시공관리 및 공무 유경험자를 선발하며 폐수처리, 초순수, 대기처리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세부이력 및 경력에 대한 소개서를 반드시 첨부해야하며 구체적인 형식은 없다. 해외현장 근무 등으로 인터넷 사용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 담당자( e-mail:eunje.park@samsung.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국가유공자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하며 지원서 작성에 허위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서류전형 결과발표 내달 초 개별 안내 예정이다. 

서류전형 결과발표는 6월 초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