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CC크림'의 원조이자, '겟잇뷰티'의 최초 기획자인 피현정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민낯 광채 피부' 연출 팁을 공개했다.
소녀 피부란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 같지만, 블링 블링한 화사한 피부를 일컫는다. 블링 블링한 소녀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컬러 캡슐이 함유된 ‘Color Change CC크림’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컬러체인지 제품은 방금 스파를 다녀온 듯, 푹 자고 일어난 듯 여우같이 촉촉하고 광나는 민낯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컬러체인지 CC크림은 수분 크림이나 썬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되며, 제품 속에 함유된 컬러 캡슐이 기초 베이스를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대표적인 Color Change CC크림, 랑콤의 CC크림은 신개념 컬러 코렉팅 스킨 케어 제품으로 보정력이 뛰어나며, 키엘의 CC크림은 수분공급이 뛰어난 저자극 CC크림으로 유명하다.
무결점 촉광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색이 바뀌지 않는 솔리드 타입의 Complete Care CC크림을 선택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피부의 결점 커버가 더 필요한 사람들이 사용하면 제격. 컴플리트 케어 CC크림은 BB크림과 파운데이션의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하고,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미샤의 CC크림은 탄력증진 및 잡티 보정이 뛰어나며, 리엔케이 CC크림은 다크닝 현상을 더욱 완화한 제품이다. 또한 클리오의 CC크림은 피부의 촉광 윤기 및 탱탱한 볼륨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컴플리트 케어 CC크림은 적은 양으로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 순으로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브러쉬를 사용해 가볍게 톡톡 두르려 발라주면 찰떡 같은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랑콤, 키엘, 리엔케이, 미샤, 컴플리트케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