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결혼 기자 회견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장윤정이 도경완 아나운서와 연애를 한 장소와, 연애 사실을 비밀로 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밝혔다.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 깜짝 결혼을 발표한 장윤정이, 22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 3층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도경완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즐긴 장소를 묻는 질문에 장윤정은 "나도 도경완 아나운서도 바쁘다. 자주 만나지는 못했다. 둘 다 술 한 잔 하면서 얘기하는 걸 좋아해 얘기를 나눴다. 우리가 자주 가는 술집에서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또한 동료나 주변의 반응을 묻는 질문을 받고 "오늘 다들 아셨다. 내가 키우는 고양이도 내가 연애하는 걸 몰랐을 거다. 내가 집에서 전화 통화할 때 고양이까지 밖으로 내놓고 할 만큼 보안을 철저히 했다. 오늘 기자 분들이 많이 오셨듯 다들 많이 놀라고 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 프로덕션 측은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가 지난해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로 연락을 하고 지내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에 대한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며, 결혼 시기는 "오는 가을 9월로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장윤정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