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48

[STYLE★] '내연모' 한채아, 정치부 기자 스타일 "패셔너블해~"

기사입력 2013.04.19 18:27 / 기사수정 2013.04.19 18:2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한채아의 패셔너블한 '정치부 기자' 스타일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속 한채아는 극 중 정치부 기자 안희선 역을 맡아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개나리를 연상케 하는 카디건은 심플한 스타일에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주며 네이비 컬러의 실크 블라우스는 팬츠 안에 블라우스를 넣어 단정하게 스타일을 완성, 여성미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이때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뾰족한 앞 코와 슬림한 라인의 옥스퍼드화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채아는 또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심플한 카디건과 매치해 화사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이때 포인트 아이템을 잘 활용해 센스를 발휘했다. 화이트, 핑크 컬러의 배색이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하고, 뒷 굽에 메탈 포인트를 준 펌프스 힐을 활용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기자가 있다면", "여신 기자 등극이네", "패셔너블해", "한채아 미모에 물이 오르는 듯", "캐릭터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한채아 ⓒ SBS 방송화면, 스타카토, 세인트스코트 런던, 망고스틴, 엔드리브, 올리브데올리브, 테이트]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