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7

의리맨 김보성, 더블케이 '랩운동' 뮤비 출연 "랩 영웅되라"

기사입력 2013.04.18 21:17 / 기사수정 2013.04.18 21: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랩퍼 더블케이가 발표한 선공개곡 '랩운동'에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선공개곡 '랩운동'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더블케이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보성이 동참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된 김보성은 더블케이와의 친분으로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김보성이 출연한 영화 '영웅'이 화면에 비추면서 '랩운동' 가사에 "의리의 죽고 사는 사나이도"라는 부분에 갑자기 김보성이 실제 등장한다. 김보성은 더블케이를 밀쳐내며 특유의 액션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영화 '영웅'의 크레딧이 올라가는 장면을 보고 있던 김보성은 "지금 영화 제목이 영웅이듯이 대한민국 랩의 영웅이 되쇼 화이팅"라며 더블케이에게 "의리"를 연신 외쳤다. 이에 더블케이는 "감사합니다. 화이팅"이라며 코믹하면서도 훈훈한 마무리를 선보였다.

한편 '랩운동' 뮤직비디오에는 김보성 뿐만아니라 은지원, 주비트레인, 팬토, 러쉬, 팔로알토, 도끼, DJ알투, 정턱과쾌남, 비프리,테이크원 등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더블케이, 김보성 ⓒ 오스카ent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