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24
게임

'선기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로 동접자수 100% 이상 증가

기사입력 2013.04.11 18:26 / 기사수정 2013.04.11 18:2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지난 2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후 '선기온라인'의 동접자 수가 1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일에 실시한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최고 레벨을 110까지 상향 조정하고 12종의 신규 원신을 추가하는 등 고렙 컨텐츠를 다양화하였으며 '이세록', '커플던전', '선계온천' 등 이색던전을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를 추가하였다.

또한 선기TV, SNS, 게임 내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활약도 및 칠주 시스템과 던전 난이도 개선, 경매장 도입 등 사용자의 편의를 크게 개선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동접자 증가 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자도 대폭 상승하여, '청운지사', '전대미문', '입신양명', '개선장군', '절대지존' 총 5개의 신 서버를 추가로 오픈 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웹게임 시장이 침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음 채널링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기대 이상의 성과가 나와 내부적으로도 놀랐다."라며 "모든 유저가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축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휴면계정을 보유한 유저가 재 접속하면 고품질 취기 영혼석 등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리턴 이벤트'를 비롯해 영혼석을 두 배로 교환해 주거나 달성 성과를 소급 적용하여 고렙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동기를 유발한다는 계획이다.

'선기온라인'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g.nyugame.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선기온라인 ⓒ 엔유웨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