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25
연예

'남사' 연우진, 신세경 기다리는 모습 포착 '쓸쓸'

기사입력 2013.04.11 09:36 / 기사수정 2013.04.11 09:36



▲ 연우진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연우진이 신세경을 기다리는 현장이 포착됐다.

1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될 연우진과 신세경의 설레고 풋풋한 괌 데이트 현장이 전파를 타면서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런 가운데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11일 걱정과 초조함이 묻어나는 얼굴로 신세경을 기다리는 연우진의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재미' 커플은 온데간데없고 외로이 홀로 서있는 연우진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으며 꽃을 든 채 초조한 마음으로 제자리를 서성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멍한 표정으로 하염없이 땅만 바라보고 있다.

특히 우수에 찬 눈빛으로 무심한 듯 기둥에 기대어 있는 연우진의 모습과 아름다운 배경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화보를 연상케 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11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11.4%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상승세를 타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남자가 사랑할 때 연우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