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46
연예

'우리동네 예체능' 최강창민 VS 민호, 탁구 멍청이는 누구?

기사입력 2013.04.08 18:14 / 기사수정 2013.04.08 18:1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이돌도 탁구를 잘 칠까?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샤이니 민호의 탁구 실력이 공개된다.

9일 첫 방송 될 KBS 2TV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팀의 탁구 서열이 공개된다. 

설명이 필요 없는 천하장사 강호동과 종목 불문 타고난 운동 능력을 자랑하는 이수근, 아시아 최강의 댄스 퍼포먼스 최강창민을 필두로 연예계에서 둘째라면 서러워할 스포츠 MC들이 모였다.

더불어 연예인 탁구단 회장 박성호와 달인 김병만, 만능 스포츠돌 샤이니 민호가 합세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탁구 실력을 뽐냈다. 이에, 운동신경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은 이들의 탁구 서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호동, 박성호, 조달환, 이수근 등이 탁구 중수의 자리를 놓고 한판 승부를 펼치는 가운데 '우리동네 예체능'에 투입된 두 아이돌 최강창민과 민호는 서열 꼴등인 탁멍(탁구 멍청이)의 자리를 놓고 숨막히는(?) 승부를 벌인다.

평소 돈독한 우정만큼 지는 것을 싫어하는 두 사람 중 과연, 누가 '예체능팀'의 서열 꼴찌인 탁멍의 불명예를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우리동네 예체능'의 탁구 서열 결과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강 전사들이 등장하는 '상도동 VS 예체능'의 빅매치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9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우리동네 예체능‘ 최강창민, 민호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