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가 식목일날 '오늘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식목일 단 하루 티스토어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설치하고 신규계정을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은 파란가방 확장과 만물의 물약 15일이다. 파란가방 확장 아이템은 던전 판타지가 제공하는 인벤토리를 영구적으로 제공해주는 아이템으로 신규 유저의 경우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다. 만물의 물약 아이템의 경우 별도 판매 없이 VIP패키지 내에만 포함된 아이템으로 15일 동안 모든 스테이터스를 상승 시켜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정과 캐릭터를 생성하여 게임 월드존에 접속하는 유저는 게임 내 우편을 확인하면 티스토어 이벤트 물품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의 경우도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최초 생성 캐릭터에게 실시간 지급되며 다른 캐릭터로의 이전은 불가능하다.
던전 판타지는 지난달 28일 밀리언아서를 제치고 티스토어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스토어에 접속(http://tsto.re/0000301086)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티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 판타지 ⓒ 레몬]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