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3:31
연예

'수퍼스타' 윤도현-마이클 리-박은태 뮤비 공개 '열정 폭발'

기사입력 2013.04.05 15:26 / 기사수정 2013.04.05 15:27



▲ 수퍼스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윤도현, 마이클 리, 박은태가 출연하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타 수퍼스타' (이하 수퍼스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5일 마이클 리와 박은태의 뮤직 비디오는 '수퍼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윤도현의 뮤직 비디오는 판도라TV에서 먼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세 배우의 열정적인 녹음 현장이 담겨있다.

뮤직비디오는 '수퍼스타'의 명곡 중, 최고난이도 넘버로 일컫어지는 'Gethsemane(겟세마네)'와 'Heaven on their Minds(마음속의 천국)'이다.

'겟세마네(Gethsemane)'는 지저스의 대표곡으로 신의 아들과 인간의 삶, 자신의 앞에 놓인 운명에 대해 고뇌하는 절절한 마음이 그려진 가사와 저음과 고음을 가파르게 넘나드는 곡으로 웨버가 자신이 쓴 곡 중 가장 어려운 노래로 꼽기도 했다.

'마음 속의 천국(Heaven on their Minds)'는 '수퍼스타'의 오프닝을 여는 넘버로 유다의 대표곡이다. 스승 지저스에 대한 사랑과, 그를 이해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유다의 마음을 담았으며, 거친 샤우팅과 록 사운드의 매력이 담겨 있다.

윤도현은 한국 록을 대표하는 로커다운 샤우팅을 선보였고 부드러운 외모의 마이클 리는 미국에서 400회 넘게 '수퍼스타'에 출연한 배우답게 영어 버전의 '겟세마네'를 실제 무대 위에 선 듯 감정을 불어 넣으며 표현했다.

박은태는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감미롭게 시작하다 절정의 고음까지 깔끔하게 소화해냈다.

유다의 시선으로 지저스가 죽기 7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수퍼스타'는 26일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수퍼스타 ⓒ 엑스포츠뉴스DB, 설앤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