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Runner): 진화의 시작 for Kakao'와 옥션(www.auction.co.kr)이 12일 'WE RUN 옥션, OK?' 달리기 대회를 시작했다.
양사의 제휴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금일부터 26일(화)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대회 기간 중 본인이 소유한 스마트 디바이스에 '옥션' 모바일 앱(App)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로그인한 후, 참가 신청 및 카카오톡 앱센터 아이디(ID)를 등록하면 된다.
아이디는 '윈드러너 for Kakao' 접속 후 첫 화면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마친 이용자는 횟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윈드러너 for Kakao'를 즐기면 되고, 얼마나 멀리까지 달렸는지가 최종 순위의 기준이 된다.
29일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수상자들에게 옥션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옥션 이머니'를 최대 500만원 지급하고, 이 밖에도 격려상, 참가 신청 상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고, 대회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의 링크투모로우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1월 29일 첫 선을 보인 후 역대 최단 기간인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사진 ⓒ 위메이드]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