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32
연예

다이안레인 이혼, 조쉬 브롤린과 결혼 8년 만에…'충격'

기사입력 2013.02.24 16:20 / 기사수정 2013.02.24 16:25

대중문화부 기자


▲ 조쉬 브롤린 다이안레인 이혼(☞사진원본보기) ⓒ 쇼비즈스파이 홈페이지 캡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할리우드 커플 조쉬 브롤린(45)과 다이안레인(48)이 결혼 8년 만에 이혼에 합의했다.

지난 23일(현지시각)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조쉬 브롤린과 다이안 레인이 이혼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롤린과 레인은 몇달 전 상호 합의 하에 이혼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두 사람의 대변인은 "브롤린과 레인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또한, 두 사람의 측근은 "이혼 과정에서 안 좋은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매우 평화적으로 이혼이 결정됐다. 각자의 길이 달랐던 것뿐이다. 두 사람 사이는 나쁘지 않았으며 그냥 끝이 났다"라고 말했다.

앞서 조쉬 브롤린과 다이안레인은 지난 2004년 결혼했다. 조쉬 브롤린은 전 부인 앨리스 어데어와 사이에서 두 자녀를 두었으며, 다이안 레인은 자녀를 갖지 않았다.

한편, 조쉬 브롤린은 '맨 인 블랙3',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등 다수의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고, 다이안 레인은 '킬 위드 미', '점퍼' '맨 오브 스틸'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다이안레인 이혼 ⓒ 쇼비즈스파이 홈페이지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