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직접 큐레이터가 되어 나만의 온라인 갤러리를 꾸미는 서비스 '아이마그넷'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마그넷'은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image)를 냉장고에 자석(magnet)으로 붙이듯, 미술·디자인. 일러스트. 사진·패션.건축인테리어 분야의 크리에이티브한 이미지와 스토리들을 자신의 계정에 수집하고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예쁜 디자인 소품들로 자신의 방을 꾸미고 싶은 사용자는 여러 디자인커머스에서 본 이미지들을 자신의 계정에 수집하고, 구매에 앞서 모아둔 소품 이미지들 중 일부를 활용해 '북유럽풍 디자인으로 꾸며진 내 방'이라는 스토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해당 스토리로 생성된 URL을 친구들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보내 즉각적인 반응을 받아보고 난 후 구매를 하는 것이다.
즉 사용자는 아이마그넷이 디블로. 타이니빅 등 유명 디자인커머스 및 국내 주요 미술관·갤러리, 전문지 등과 제휴를 맺어 제공하는 4만5천여 점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8백여 편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나만의 작은 갤러리를 꾸밀 수 있다.
또 동시에 블로깅을 할 수 있는데,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을 보다 적극적으로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때문에 보다 트렌디한 새로운 이미지와 스토리에 열광하는 얼리어답터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마그넷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카이라운지 코스요리 식사권(20만원 상당의 2인권)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마그넷 메인 페이지의 올려진 영상을 본 뒤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프로포즈 내용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파로 그랜드'에서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코스메뉴 상품권과 49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이마그넷의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마그넷 사이트(www.imag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