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48
연예

정진운-고준희, 김현중-황보 '상추 커플' 이어갈까

기사입력 2013.02.07 12:01 / 기사수정 2013.02.07 12:01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연상연하 커플 고준희와 정진운이 합류한다.

7일 MBC는 배우 고준희와 2AM 정진운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합류 소식을 알렸다. 황보와 김현중 커플 이후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황보와 김현중 커플, 일명 '상추 커플'에 이은 연상연하 커플이라 시청자들의 남다른 기대가 크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지 않았던 둘이 아니기에 어떠한 매력으로 '우결'을 이어갈지도 기대되는 점이다.



'우결' 제작진은 "첫 만남에서 고준희는 솔직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이제껏 보여주었던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4차원 매력을 보여주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상추 커플'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김현중의 4차원적인 매력이었다. 김현중은 4차원 모습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지만 남편으로서 다정한 면모도 보이며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고준희도 과연 김현중의 매력의 연장선을 걸을지, 아니면 전혀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되는 바이다.

또한 제작진은 정진운이 2AM 막내다운 귀여운 면과 SBS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의 터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인다고 예고했다. '상추 커플'의 황보 역시 털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가정적인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었다.

왠지 두 커플이 닮아있다. '상추 커플'의 폭발적인 인기만큼 정진운과 고준희도 시청자들의 사랑으로 다사다난했던 '우결'을 잘 이끌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