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21
연예

유인영, '광고천재 이태백' 미모의 여배우로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13.02.02 18:45 / 기사수정 2013.02.02 18:45

이준학 기자


▲유인영, 광고천재 이태백 특별 출연 ⓒ 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유인영이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특별 출연한다.

유인영은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미모의 배우 한별 역으로 출연해 조현재(애디 강 역)와 비행기 안에서 흥미로운 광고계의 이야기를 주고받을 예정이다.

특히 유인영은 톱 여배우다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화려한 미모로 남심을 한 눈에 사로잡는 동시에 여유로운 미소와 도도한 말투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을 전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짧은 촬영에도 열의를 다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감동케했다.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더욱 환하게 밝혀 남자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유인영이 특별출연에 흔쾌히 응해주어 첫 회부터 강렬한 등장을 했다. 개성 넘치는 광고계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의 첫 인상만큼 신선하고 인상 깊은 깜짝 등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그동안 제대로 다뤄진 적 없는 광고계를 열정의 전쟁터로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