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25
연예

아육대, 스타들 연이은 인증샷 공개…'기대감↑'

기사입력 2013.01.28 15:50 / 기사수정 2013.01.28 15:52

김승현 기자


▲ 아육대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2013 설 특집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스타들이 트위터를 통해 인증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재경은 2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새벽 3시에 일어난 노을이의 현재 상태"라는 글과 함께 같은 그룹 멤버 노을이 잠에 취해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 다른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민은 "아이돌 육상대회 아…못하는데 이런"이라며 긴장감을 드러냈고 같은 그룹 멤버 페이는 "나 연습할 때 잘했는데, 미안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가 화제가 되면서 팬들의 성원에 스타들은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는 "우리 팬들 많이 와서 정말 좋다. 기다려요. 그쪽으로 자주 갈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는 "'효진아닷컴 페어리피타' 팬님들 정말 고마워요. 분량은 장담 못하지만 다치지만 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같은 그룹 멤버 가인은 대기실에서 팬들이 보내 준 음식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2월 11일 방송되는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2AM, 엠블랙, 제국의 아이들, 틴탑,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카라, 티아라, 씨스타, 포미닛, 미쓰에이, 시크릿, 에이핑크, 애프터스쿨 등 아이돌스타와 신예 아이돌, 국내 톱모델들까지 약 150여 명의 스타들이 출전한다.

또 대결 종목은 70m 달리기, 허들, 높이뛰기, 경보, 400m 릴레이, 양궁으로 이루어지며 이번 대회에는 400m 혼성 릴레이가 추가돼 치열한 승부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노을, 민, 유라, 가인 ⓒ 트위터]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