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02
연예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연진, 3사 시상식 상복 터졌네

기사입력 2013.01.02 11:17 / 기사수정 2013.01.02 11:51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출연진들이 안방극장에서의 활약으로 연말 시상식에서 각 부문 상을 수상했다.

최종훈 작가의 동명 웹툰을 영화화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출연진인 배우 손현주,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잇단 수상소식이 전해졌다. 

먼저 손현주는 지난 12월 31일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손현주는 드라마 '추적자'에서 딸을 잃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권력과 싸우는 형사 백홍석으로 선 굵은 연기를 펼쳤다.

김수현은 지난 12월 30일 열린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전국을 '훤앓이'에 빠뜨리며 지난해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박기웅은 지난 12월 31일 열린 KBS 연기대상에서 '각시탈'의 기무라 슌지 역으로 조연상을 수상했고, 이현우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차은결 역으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들이 한 자리에서 만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서 상위권을 차지는 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분단의 아픔 속에서 남파 간첩과 마을 사람들 간의 따뜻한 정서를 그렸으며, 올해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사진 = 손현주,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