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39
연예

한지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최우수상 "끝까지 최선 다하겠다"

기사입력 2012.12.07 14:47



▲ 메이퀸 한지혜 최우수상 수상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한지혜가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지혜는 지난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에서 열린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한지혜는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주인공 해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도 씩씩하고 밝게 살아가는 해주의 캐릭터를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심사는 한해 동안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한 문화인,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네티즌 투표와 문화, 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한 뒤, 이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집행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한 후 최종 수상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상을 받은 한지혜는 "빡빡한 촬영일정 속에서도 힘든 줄도 모르고 열심히 촬영 중"이라며 "아직 '메이퀸' 촬영일정이 남아있는데 더 힘내라는 의미로 응원의 상을 주셨다 생각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드라마를 통해 보답하겠다.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한지혜는 이날 시상식 전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고혹적인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극 중 소탈한 해주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섹시하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풍긴 것.

한편, 지난주 방송된 '메이퀸' 시청률 24.6%(AGB닐슨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6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한지혜 ⓒ 웨이즈 컴퍼니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