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0
연예

'반창꼬' 마동석 "출연작 마다 잘 되는 이유? 전 적으로 운" 겸손 발언

기사입력 2012.12.03 17:40 / 기사수정 2012.12.03 17:40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쟁' 등 올해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에 성공한 배우 마동석이 흥행 비결을 묻는 질문에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3일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영화 '반창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마동석은 출연하는 작품 마다 잘 되는 비결을 묻자 "내가 나오는 영화가 잘 되는 이유는 모르겠다. 전적으로 운 인 것 같다. 사실 내가 한 게 없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또 마동석은 "그 동안 자극적인 영화를 많이 해 따뜻한 영화를 하고 싶었다. 가장 먼저 이 영화를 하고 싶었던 이유는 정기훈 감독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정기훈 감독의 전작 '애자'를 보고 정 감독과 안 친하던 시절인데 같이 영화 작업을 하고 싶다고 따라다녀서 '반창꼬'에 함께 하게 됐다. 정 감독에 대한 신뢰가 있었다"고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와 정 감독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애자'의 정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수, 한효주, 마동석, 쥬니, 김성오가 호흡을 맞춘 멜로도 유머도 있는 영화 '반창꼬'는 오는 19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마동석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