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씨스타 소유의 녹음실 '직찍'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감성보컬' 케이윌과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 그리고 보이프렌드의 '정민'이 함께하는 힐링 러브송 '하얀 설레임'을 녹음중인 씨스타 소유의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씨스타 소유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레드 드레스를 입고 녹음중인데,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S라인의 콜라병 몸매를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살실종의 완벽 몸매", "다이어트 자극 짤", "소유 역시 원탑 베이글녀', "하얀 설레임 너무 기대되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합동 프로젝트인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하얀 설레임'은 명품 보컬 '케이윌'과 명실공히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씨스타'의 보컬 '소유 그리고 'K POP 특급돌'로 부상한 보이프렌드의 멤버 정민이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얀 설레임'은 오는 11월 29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소유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