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22
연예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12.11.25 12:2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의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K팝스타2'에 등장해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인 후 큰 호응을 얻었다.

방송 직후 이들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무대영상이 공개 된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열렬한 음원 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들을 위해 오는 25일 'K팝스타2' 방송 직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에 독점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무대 영상은 13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어쿠스틱 듀오로 지난 18일 'K팝스타2'의 첫 회 말미에 등장해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았던 이찬혁의 자작곡 '다리꼬지마'는 웃음이 터지는 재밌는 가사에 독특한 리듬의 랩까지 더해진 곡으로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를 비롯한 100인의 시청자 참여단으로부터 열광적인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악동뮤지션은 "이게 바로 진정한 듀엣"이라는 호랑이 심사위원 박진영의 극찬과 함께 "이 친구들의 앞으로의 무대, 그리고 다른 노래들을 또 어떻게 자기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할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이 팀 때문에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대가 된다"는 보아와 양현석의 심사평을 들으며 단번에 'K팝스타2'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K팝스타2' 제작진은 "악동뮤지션의 음원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많은 의논과 고심 끝에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 'K팝스타2'에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 'K팝스타2'는 25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23일 방송될 2회에 또 한 명의 어린 천재 소년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BS 'K팝스타2'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