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50
연예

은혁, '놀러와' 유재석 멸치라인 합류 '완벽호흡 자랑'

기사입력 2012.11.25 11:12 / 기사수정 2012.11.25 11:15

방송연예팀 기자


▲ 유재석 멸치라인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유재석 멸치라인'에 슈퍼주니어 은혁이 합류했다.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가 새로 선보이는 코너 '수상한 산장'은 국내 최초 '슬립(Sleep) 토크쇼'를 표방하며 미스테리한 산장에서 함께 잠이 들었다가 휴대폰으로 미션을 받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다. 이 코너의 신설을 맞아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이 고정 패널로 합류했다.

'수상한 산장'의 산장지기로는 유재석, 김원희, 은지원과 슈퍼주니어 은혁이 한 팀을 이뤘으며 이에 맞서는 수상한 손님들이 매 주 등장할 예정이다. 은혁은 첫 녹화에서 '멸치라인' 유재석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맘껏 뽐냈다.

첫 회 녹화에는 예능 대세 권오중과 MBC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에 출연 중인 정찬,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깜찍한 신혼부부 광희와 선화가 함께 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이 날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산장지기들과 손님들의 충격적인 루머가 쏟아져 산장 세트 안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한편 솔직한 남자들의 리얼 위기 토크쇼 '트루맨쇼'는 예능 대세 데프콘이 김응수 대신 트루맨으로 함께 했으며,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남성 팬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박보영이 여자 게스트로 출연했다. 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