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29
연예

싸이, 신곡 안무는 스포츠춤? 관심 ↑

기사입력 2012.11.13 09:18 / 기사수정 2012.11.13 09:18

이우람 기자


▲싸이 스포츠춤 ⓒ ITV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가수 싸이가 '말춤'의 뒤를 이을 새로운 안무 콘셉트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ITV '조나단 로스 쇼(The Jonathan Ross Show)'에 출연한 싸이는 "처음으로 다음 춤에 대한 팁을 드리겠다. 신곡 춤은 동물이 아니라 스포츠의 한 종류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진행자 로스는 "테니스? 복싱? 다트? 낚시?"등 스포츠 이름들을 나열하며 궁금증을 드러냈으나 싸이는 끝내 답하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몰고 온 '강남스타일'에 대해 "성공이 아니라 '현상'이라 말하고 싶다"며 "난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이 움직여 만든 일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싸이는 "다음 신곡에서는 ‘사람들이 움직이지 않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된다"며 부담감을 털어놓기도 했다.

끝으로 싸이는 스튜디오에서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여 객석의 뜨겁게 달구며 열띤 호응을 받았다.

싸이가 출연한 '조나단 로스 쇼'는 BBC의 명 MC인 로스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토크쇼이며, 지난해 3월부터 토요일 밤 방송 중인 영국의 인기 토크쇼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