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28
연예

윤계상, 8년만에 재회한 god 멤버들에 '요리 선물'

기사입력 2012.11.09 11:12 / 기사수정 2012.11.09 11:1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god 멤버들이 8년 만에 재회했다.

god의 멤버들은 올리브티비 '윤계상의 원테이블'에 손님으로 초대돼 윤계상이 직접 만든 음식을 먹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윤계상은 이날 모임을 위해 그 동안 갈고 닦았던 자신의 요리 실력을 한껏 발휘하며 권세인과 함께 한식 베이스의 응용 음식을 선보여 god 멤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는 그간 '윤계상의 원테이블'에서 선보인 음식들을 집대성한 것으로, 갈릭 백설기, 숙주볶음과 두부 샐러드, 닭날개강정, 고추장 한우 육회와 엔다이브 보쌈, 무화과와 더덕을 얹은 삼겹살 찜 등을 대접해 멤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데니안은 "진짜 윤계상이 직접 만드는 것 맞냐"고 물었고, 박준형 또한 "다른 사람들이 키친에서 도와주는 것 아니냐"고 거듭 질문하는 등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자신의 입맛에 따라 음식에 대해 솔직히 평가하면서도 "우리가 마치 셰프가 만든 음식을 맛 본 것처럼 얘기하고 있는데 이거 사실은 윤계상이 한 거잖아"라면서 연신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계상의 음식 맛에 반한 멤버들은 윤계상과 권세인이 요리하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싶다며 손호영이 지배인을, 김태우가 사장을, 박준형은 발렛파킹을 담당하겠다고 자청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레스토랑 경영을 꿈꾸는 윤계상의 라이프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윤계상의 원테이블'에 출연한 god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오는 10일 낮 1시와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올리브TV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