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레몬 디톡스 코리아가 수험생의 나빠진 건강과 불어난 체중의 적절한 관리를 위해 '굿바이 수능, 굿바이 스트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몬 디톡스 코리아는 8일 수험생들에게 오는 12월 6일까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잘 먹어야 공부도 잘된다는 생각에 입시를 준비하는 동안 몸에 좋은 다양한 음식으로 수험생의 건강을 챙겨주려고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
부족한 운동량에 하루에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며 입시 스트레스까지 받는 수험생에게는 항상 필요 이상의 음식물들은 완벽히 배출되지 못하고 몸속에서 노폐물이 되어 체내에 쌓이게 된다.
이렇게 몸속에 쌓인 노폐물 때문에 체중증가, 소화불량, 만성피로, 변비, 여드름 등 신체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되면서 수능이 끝난 후에도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외모에 한창 신경 쓸 나이에 볼품없이 변한 몸매를 보며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이런 문제들의 가장 좋은 해답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해독' 이란 뜻의 레몬 디톡스다.
레몬 디톡스는 7일 정도 단기간 동안 칼로리 제한에 의해 몸이 스스로 체내의 노폐물을 분해하고 배출하여 몸속을 정화, 회복, 유지하도록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국, 호주 등 36개국은 물론 이하늬, 전혜빈, 류승룡, 김태원 등 연예인들의 단기간 다이어트로도 유명하다.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