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7:36
연예

씨엔블루 첫 '아레나 투어' 성료 '10만 관객 동원'

기사입력 2012.10.23 10:3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6개 도시에서 9번의 공연으로 총 10만 관객을 동원하며 첫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2일 가이시 홀에서 열린 공연을 시작으로 20일과 2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 이르기까지 총 20여일에 걸친 대규모 투어를 펼쳤으며, 투어의 마지막인 2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에서는 트리플 앵콜을 포함해 약 3시간에 이르는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21일 마지막 공연에서 리더 정용화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장을 보고 깜짝 놀랐다. 공연에 이렇게 많이 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시작으로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필링', '디즈 데이즈'등을 열창했다.

또 씨엔블루 멤버들은 "최근 개인 활동도 많이 하고 있지만 네 명이서 라이브를 하고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앞으로도 멋진 라이브로 보답하겠다"고 말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씨엔블루는 '해브 어 굿 나잇', '웨이크 업', '블루 스카이', '티어 드롭 인 더 레인', '타임 이즈 오버'와 일본 데뷔 싱글 '인 마이 헤드'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코드 네임 블루'가 오리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현지에서 큰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씨엔블루의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수록한 라이브 DVD는 2013년 1월 23일 발매되며, 씨엔블루는 오는 12월 19일 일본에서의 4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