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가 초호화 파이널 쇼를 선보인다.
온스타일은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최종회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최종 미션 중 하나인 패션매거진 표지 촬영에 임하는 도전자들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 피날레 의상을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했다"고 전했다.
도전자들이 착용한 의상은 밀라노에서 진행된 유명 브랜드 패션쇼의 피날레 의상이다.
이 날 도전자들은 최종 우승을 향한 마지막 화보 촬영 미션을 받아,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최종 미션인만큼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제작진은 김진경, 여연희, 최소라 등 TOP3에게 동일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도전자들은 의상은 물론,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까지 모두 똑 같은 조건에서 도전자들은 커버 촬영에 나선다.
온스타일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TOP3의 커버 화보는 그야말로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진수를 보이고 있다. TOP3 멤버들은 똑 같은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그야말로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다.
방송에서는 공개된 커버 화보와 전혀 다른 컨셉의 화보 컷이 함께 공개되며, 이 중 최종 우승자의 사진은 이달 말 발행되는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11월호 커버에 실릴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TOP3에게 매거진 커버 촬영과 함께 두 번의 파이널 패션쇼가 마지막 미션으로 주어진다. 화보 촬영뿐 아니라 워킹과 시선처리 등 패션쇼 무대를 장악하는 능력과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표현력까지 모두 평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것.
1억원의 상금은 물론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의 계약 기회 등을 거머쥘 수 있는 최종 우승을 눈앞에 두고, TOP 3 모두 진검승부를 펼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왼쪽부터) 김진경, 여연희, 최소라 (홍장현 포토그래퍼 촬영) ⓒ CJ E&M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