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3년 만에 돌아온 에픽하이가 앨범 공개에 앞서 공개한 '춥다'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에픽하이의 '춥다'가 10월 2주차(10월 8일~10월 14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곡은 SBS 'K팝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2위는 가인의 '피어나'가 차지했으며, 3위는 세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이 올랐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피처링한 케이윌의 '환상 속의 그대' 역시 20위에 오르며 케이윌의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2집으로 돌아온 10cm의 신곡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 'Fine Thank You And You'는 4위에, '그대와 나'는 10위에 랭크됐다.
소리바다의 관계자는 "3년만에 돌아온 에픽하이의 '춥다'가 이하이와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며 정상을 차지했다. 또 신곡을 발표한 가인, 케이윌, 10cm 등의 실력파 가수들의 선두 경쟁도 치열하다"고 전했다.
한편 MBC '나는가수다2'에서 김연우가 부른 '중독된 사랑(원곡가수 조장혁)'이 88계단 상승한 19위에 오르며 뚜렷한 상승세를 그렸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