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56
연예

김동완, 드라마 컴백 앞두고 7일 국내 팬미팅 개최

기사입력 2012.10.04 14:1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인 김동완이 오는 7일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8월 대만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김동완은 7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2 KIM DONG WAN Fanmeeting 'THE PRESENT' in Korea'라는 타이틀로 약 150분간 총 2000명의 팬들과 만난다.

특히 지난 9월 18일 팬미팅 티켓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5분 만에 전석 매진 됐으며,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과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등 김동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 바 있다.

팬미팅 당일 김동완은 자신의 히트곡들은 물론, 수준급 실력의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명품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또 팬들과 함께 하는 게임, 선물 증정 등 크고 작은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동완은 팬미팅에 참여한 팬 전원과 함께 하이파이브를 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동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국내 팬미팅은 KBS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의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항상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는 팬분들을 위해 김동완이 먼저 제안한 자리이며, 기획부터 참여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직접 신경쓴만큼 좋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좋은 기억과 추억으로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김동완은 국내 팬미팅을 마친 후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 촬영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