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33
연예

'10년의 꿈'-'정글W'-'애정촌'…풍성한 'SBS표' 추석 특집 예능

기사입력 2012.09.29 23:36 / 기사수정 2012.09.30 02:12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을 맞아 SBS가 연휴를 풍성하게 해줄 추석 특집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 이수근-김병만이 뭉쳤다.

10년 전 동갑내기 이수근과 김병만이 옥탑방에 살면서, 멀리 보이는 방송국을 바라보며 "언젠가 저곳에서 우리의 이름을 건 코미디를 하자"고 다짐했던 꿈이 SBS 추석특집 코미디 쇼 '이수근, 김병만의 10년의 꿈'이라는 제목으로 실현된다.

이수근과 김병만은 '조용한 팬션', '취중진상', '킬러', '수중가족', '힙합 패밀리' 등의 코너를 통해 그들이 오랜 기간 생각했던 새로운 형식의 코미디를 펼친다. '이수근, 김병만의 10년의 꿈'은 추석 당일, 30일 밤 11시 방송된다.

▷ 여배우의 변신은 무죄, '정글의 법칙W'

지난 설 특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정글의 법칙W'가 다시 찾아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8등신 여배우 한고은을 필두로, 드라마 '추적자'의 히로인 장신영, 개그프로그램에 이어 예능프로까지 점령한 명실상부한 최고의 개그우먼 신봉선, 정주리! 그리고 W족의 유일한 아이돌 레인보우의 고우리 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시청자 안방을 찾아간다.

지난 9월 1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그녀들은 화려한 도시 서울을 벗어나 대한민국에서 7300km 떨어진 물질문명이 닿지 않은 남태평양의 작은 섬 말레쿨라로 떠났다. 민낯과 말춤 그리고 여배우의 도전까지 엿볼 수 있는 추석특집 '정글의법칙W'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스타도 짝을 찾고 싶다.

올 추석에는 꼭 효도를 하겠다는 큰 포부를 안고 스타들이 '스타애정촌'을 찾았다. 추석특집 '스타애정촌'을 찾은 이들은 배우 권민중, 채민서, 최지연, 가수 간미연, 개그우면 백보람 등의 여성 스타들과 가수 토니안, 이정, 배우 이상인, 여호민, 개그맨 노우진, 방송인 박재민 등의 남성 스타들. 총 열한 명의 스타 남녀가 애정촌에서 합숙하며 짝 찾기에 몰두했다.

'스타 애정촌'에 출연한 토니안은 "결혼하라고 하시는 부모님을 피하고 있지만, 진정한 짝을 만났을 때 결혼하고 싶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또 배우 여호민은 "어머님의 응원 문자를 받고 애정촌에 왔다. 혼자 도시락을 먹을까봐 고추장을 준비했다"며 각자 짝을 찾기위한 준비 태세를 갖췄다.

여느 일반인처럼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손수 요리를 하기 시작한 남자 스타들, 그리고 낭만적인 밤 데이트를 즐기며 자신의 마음을 내보이는 여자 스타들의 열정적인 '스타애정촌'은 10월 1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정글의 법칙W' ⓒ SB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