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3:25
연예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차글차글 20종 세트 공개'

기사입력 2012.09.09 13:3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현우의 '차글차글 20종 세트'가 공개됐다.

이현우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연출 전기상)에서 설리를 남자로 알고 있으면서도 커져가는 마음을 막지 못하는 '차은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차은결은 설리 앞에서 '자아찬양 개사곡'인 '너귀사한깨멋(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한 입에 깨물어 주고 싶게 멋있는) 은결송'을 부를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따뜻한 가슴을 갖춘 매력남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현우는 '차글차글 20종 세트'를 통해 한 컷, 한 컷이 모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는 자유자재 표정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특히 '설리 앓이' 중인 이현우의 솔직한 표정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설리를 바라보며 자석에 끌린 듯 넋을 놓은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자기도 모르게 훈훈한 아빠 미소를 짓거나 애잔한 눈빛을 보내는 등 짝사랑에 빠져 있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다. 또 설리와 민호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을 목격할 때는 본능적으로 질투의 눈빛을 보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반면 셀카 찍기 삼매경에 나선 이현우의 깜찍한 '허세 표정 퍼레이드'는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 극 중 이현우는 자신의 상황에 따른 표정을 담은 직찍과 함께 다소 닭살스런 멘트 등을 SNS를 통해 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현우의 SNS를 접한 시청자들은 '구자철+오글오글'의 합성어 '구글구글'에서 착안해 '차은결'과 '오글오글'을 합친 '차글차글'이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이현우에 대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또 귀여운 외모와 달리 늠름한 남성미를 과시하는 이현우의 반전 면모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현우는 극 중에서 축구 실력은 물론 탄탄한 잔근육이 돋보이는 상체를 노출하는 등 '열혈 체육 소년'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아그대'를 통해 그동안 이현우가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졌던 매력들이 펼쳐지면서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현우 또한 차은결 캐릭터에 빠져들어 언제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연기들을 펼쳐내고 있다. 앞으로 이현우가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M C&C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