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3:35
연예

'아그대' 설리, 여자도 반할 듯 '훈훈한 꽃소년'

기사입력 2012.09.06 14:0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가 훈훈한 소년 포스를 물씬 풍기는 ‘꽃소년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8회 분에서 설리는‘지니체고’ 육상부 일원으로 캠핑장 전지훈련에 참여, 당당한 남학생으로 또 한 번 맹활약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설리는 ‘남장미소녀’ 구재희 역을 맡아 훈훈한 미소년으로 변신, 대한민국 여심을 흔드는 새로운 이상형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우월한 비주얼로 풋풋한 미소년 자태를 뽐내고 있는 설리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설리가 내추럴한 캠핑 복장을 하고, 챙이 짧은 모자를 살짝 얹어 쓴 채 한층 소년다워진 분위기로 귀여운 남성미(?)를 과시했던 것. 

그런가하면 합동 요리에 나선 설리와 최민호가 선보인 닮은 듯 다른‘붕어빵 꽃소년 포즈’도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캠핑장에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설리와 최민호가 마치 화보 촬영에 나선 두 명의 소년 모델 같은 포스로 환상적인 투 샷을 완성해냈던 것. 또한 맛이 없어도 용서 가능할 것 같은 설리와 최민호가 차려낸 ‘꽃소년표 만찬’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설리는 회가 거듭될수록 완벽히 남자 연기에 적응하는 모습들을 보이고 있다”며 “또래 남자 연기자들과 매일 생활하다시피 촬영을 하는 덕분에 그들의 행동을 자연스레 익히고, 거기에 자신만의 개성을 불어넣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계속해서 설리가 남자(?)로 펼쳐낼 많은 활약들을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8회는 6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