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소라 ⓒ 온라인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이소라와 신동엽의 과거 연인관계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심장 센스 자막'이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 MC 신동엽과 이소라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는 신동엽과 이소라의 관계를 몰랐던 게스트 구하라가 신동엽에게 "아직 공개연애 안 해보셨죠"라고 물어 신동엽을 당황케 한 것에서 비롯됐다. 이 때 놀란 신동엽의 모습 아래로 '이런 소스라치게 놀라는'이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이는 과거 신동엽과 공개 연인 사이였던 모델 이소라의 이름을 눈치챌 수 있어 '강심장 자막 센스'라는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이소라 신동엽 커플은 지난 95년 SBS TV '당신이 특종'을 통해 MC로 만나 교제를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은 2001년 공식 결별을 선언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델 이소라와 신동엽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다. 강심장 센스 자막이 공개된 후 새삼스럽게 과거 연인 관계를 유지했던 이소라와 신동엽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신동엽 이소라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소라 신동엽 연인사이였지. 강심장 센스 자막보고 생각남”, “두 사람이 공개연인이었네”, "신동엽씨 소스라치게 놀라서 진짜 빵터졌어요", '신동엽 이소라 그땐 그랬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